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6GTPY
- 에어팟프로
- Red Dead Redemption 2
- WD_BLACK
- 아이폰12
- 에어팟
- 얀센부작용
- 깐깐한산타의크리스마스
- allaccess
- 가로수길
- CAMP-25S
- 게임패스
- 엑시엑
- 아이폰12Pro
- XBOX
- 내돈내산
- T453X
- 애플
- XBOXSERIESX
- XPS9550
- SN750
- 코로나19
- XSX
- XPS9560
- WD_BLACK SN750
- 미마존
- 25s
- 디그니스
- 리콜
- Xbox Series X
- Today
- Total
발로그
가로수길 에어팟 프로 리콜 후기 - 하 본문
10월 28일 왼쪽유닛을 교환한 이후 며칠이 채 되지 않았을 무렵 오른쪽유닛에서도 같은증상이 심해지기 시작했다. 그 시기 즈음에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에어팟프로 리콜 프로그램 발표를 했고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수리를 꼭 1년내에 할 필요는 없어졌다.
그런데 하필 버스에서 내리다가 오른쪽유닛을 아스팔트에 떨어트리고 발로 밟아버리는 사태가 발생해서 유닛 외부에 찍힘이 여러군데 발생했다. 애플은 리콜대상이더라도 외관에 이상이 있다면 유상수리로 넘겨버리는데, 하필 이 타이밍에 이런 상황이 발생해서 굉장히 당황스러웠다.
일단 수리하러 가봐야겠어서 천호동의 TUVA를 방문했다. 증상은 뚜렷하게 나타났으나 역시나 외관의 찍힘때문에 무상수리는 불가능하다고 전달받아서 급하게 가로수길의 지니어스바를 예약했다. 운좋게 당일에 예약을 할 수 있어서 가로수길로 이동해서 상황을 구구절절 설명했다.
지난번 왼쪽유닛 수리할때 오른쪽도 증상이 있었는데, 그때 재현이 되지 않는다고 교환을 받지 못했던점. 그당시에는 외관에 이상이 없던점 등... 최대한 어필했는데 다행히 교환을 해준다고해서 교환을 받았다. 코로나가 심해진데다가 리콜프로그램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어서인지 지난번과는 다르게 착용해서 테스트는 해보지 않고도 교환을 해주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양쪽유닛의 버전이 맞춰지는 시간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 이번에도 이어팁은 추가로 받지 못했다.
이렇게해서 최종적으로 양쪽 유닛을 모두 교환받았다.
애플케어 플러스가 없기때문에 앞으로는 이 증상이 나타나지 않기만을 바랄뿐이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WD_BLACK SN750 1TB SSD 아마존 직배송 중 분실 후기 (해피엔딩) (0) | 2021.04.08 |
---|---|
Dignis(디그니스) 맥세이프 부테로 카드지갑 내돈내산 후기 (0) | 2021.01.24 |
삼진어묵 '깐깐한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당첨 (0) | 2021.01.23 |
가로수길 에어팟 프로 리콜 후기 - 상 (0) | 2021.01.23 |